1일차 아침식사
운동후에 물 500ml 2통 마시고 30분 후에 매일우유 무지방우유와 벨리불리다운젤리 자몽 1봉지 먹었습니다
(아침식사 64칼로리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우선 아침은 일단 가볍게 시작 했는데요
저녁에 식사초대를 받아서 걱정이네요
하필이면 저녁시간이라서....
저녁 메뉴가 까르보나라 떡볶이 파스타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라고 하는데
그것들은 저에게 최악의 음식 또한 칼로리가 엄청 높아요
제가 적당하게 소화시킬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자제를 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