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반찬 종류가 아니라 걱정
맛있네요.. 반찬 종류가 아니라 걱정했는데.. 맛있어요..
소스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지만.. 다욧 식품이니깐..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에브리밀입니다.
상품을 구매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 좋은 상품으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