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랑 치즈 떡 주문 했는데 유통기
고구마랑 치즈 떡 주문 했는데
유통기한이 분명 2019년 11월 까지임에도 고구마떡이 상했더라구요
물론 냉장보관에 포장은 뜯지도 않았습니다. 치즈떡은 괜찮았어요.
고구마떡이 문제가 있는건지 분명 실온에 한번도 두지 않았었는데..ㅠㅠ
한 봉지 통째로 버렸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구입하신 떡이말랑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이에요.
글에 적으신 내용을 보니, 냉장보관 해 주신 것 같으신데요.
그래서 제품이 상한 것 같습니다.ㅠ
상품을 구입하실때는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보관방법을 잘 숙지해 주신 후 이용해 주시면,
제품을 더욱 맛있고 오래오래 보관하며 드실 수 있답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