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못 맛을 먹어본 건 아니지만 생
아직 못 맛을 먹어본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곤약 느낌은 없고 진짜 밥 먹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다이어트 할 때 밥을 먹고 싶을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