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ㅡ21
뚠맘
오프11시10분온4시약속점심은치킨텐더샐러드먹었어요풀먹는다고뭐라고했지만전맛있더라고요ㅎㅎ간식도케익류도든든이거저것종류별로한접시맛나더라고요직접구워서요!체중이쭉빠지고있어요황금기라그런가열심히빼봐야죠곧상향곡선타기전에ㅋㅋ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55가된다 네컨디션따라서하세요세끼먹다두끼먹음한동안은더잘빠져요ㅋㅋ건강이우선이니까요화이팅
뚠맘 감사합니다
뚠맘 저는12시간12시간해야겠네요ㅠ 쫌있다가 또 늘리고 그래야될듯
55가된다 저는약먹을때12시간14시간만했어요
파이팅 저도 힘내겠습니다 감기 걸려서 미치겠네요 간단한다고 약을 하루에 점심 저녁만 달라고 해야될듯
빵수니 다이어터!! 통밀빵 소분
30일 만보 걷기 95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5가된다 네컨디션따라서하세요
세끼먹다두끼먹음한동안은더잘빠져요ㅋㅋ
건강이우선이니까요
화이팅
뚠맘 감사합니다
뚠맘 저는12시간12시간해야겠네요ㅠ 쫌있다가 또 늘리고 그래야될듯
55가된다 저는약먹을때12시간14시간만했어요
파이팅 저도 힘내겠습니다 감기 걸려서 미치겠네요 간단한다고 약을 하루에 점심 저녁만 달라고 해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