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너무 무거워서 뭐지했는데
처음에 너무 무거워서 뭐지했는데 곤약면을 물에 보관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처음에 의심이 무색하게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