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달콤치즈만 먹어봤습니다 식감 굉
일단 달콤치즈만 먹어봤습니다
식감 굉장히 좋은데 달콤치즈 왜 두리안 맛처럼 느껴질까요.. 소세지랑 달콤치즈랑 언발란스한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그냥 치즈면 나았을것같아요. 다른 소세지는 맛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