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깔끔하게 잘 왔고요 배송온날 바
배송 깔끔하게 잘 왔고요
배송온날 바로 먹었는데 촉촉하고 맛있네요
김치만두는 좀 매워서 전 고기만두랑 같이 먹었어요
맛있어서 매일 먹게 되요 ㅋㅋ
전 재구매 하러 가야할듯합니당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