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파인맛이 더 맛있어요. 시원하
확실히 파인맛이 더 맛있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전 이온음료보다 더 맛있어요. 짜게먹은날 하나씩 먹어주는데 확실히 붓기가 덜하네요. 재구매의사 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