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일일미션] 27일차 등록
소다맘화이팅
27일차.미션완료.오늘,내일은 김장날...시댁 가기전에 운동미션 완료하고...시댁서 점심,저녁도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 완료 ^^내일 김장 속 넣을때 보쌈만 잘 참아보기~~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포동이이이송이55 응원 감사합니다 ^^ 멍멍이는 사랑입니다 ^^♡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울집 댕댕이도 저래요..ㅎ 김장 고생하세요~
ㅋㅋ 강쥐들은 꼭 그래요김장에 보쌈 참기가~~^^ 음~~~ 힘드시겠어요~^^
해낼꺼야ㅋㅋ 네..운동만 하면 ㅋㅋ^^;;;;
강아지들은... 다 똑같네욬ㅋㅋㅋ저희집 강아지도 자꾸 저를 밟아요...ㅋㅋㅋㅋㄱㄱ
[다신 12기 일일미션] 27일차 등록
[다신12기 일일미션]27일차 등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포동이이이송이55 응원 감사합니다 ^^
멍멍이는 사랑입니다 ^^♡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울집 댕댕이도 저래요..ㅎ 김장 고생하세요~
ㅋㅋ 강쥐들은 꼭 그래요
김장에 보쌈 참기가~~^^ 음~~~ 힘드시겠어요~^^
해낼꺼야ㅋㅋ 네..운동만 하면 ㅋㅋ^^;;;;
강아지들은... 다 똑같네욬ㅋㅋㅋ저희집 강아지도 자꾸 저를 밟아요...ㅋㅋㅋㅋ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