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당 단백칩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어요 ...
재구매의사 100% 있습니다 !
넛츠 인절미 갈릭버터 다 맛있지만 ,
개인적으로 넛츠가 제일 맛있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