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
간식으로 조금씩 먹으려고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뜯으면 한번에 다먹을까봐 조심하고있어요..ㅋㅋㅋ 지퍼형식으로 바뀌면 나눠먹으며 보관하기 더 좋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