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츠, 인절미 맛있어요
넛츠랑 인절미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여
담백하고요,,아직 갈릭은 먹기전,,
아껴먹으려고 ㅎㅎ
나중에 또 구매의사 백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