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다신샵 구매 후 후기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매일 아침과 저녁에 마시고 있는데, 칼로리가 낮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트밸리(귀리우유)
아몬드브리즈와는 어떻게 다른가 궁금해서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조금 더 밍밍하긴 하지만 먹을 만해요~
●단백할 시간
저녁운동 후 먹어보니 포만감 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