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일 식단

+아침 (요거트, 무화과2개, 통밀빵, 요구르트, 스크램블 계란1개)
다이어터 치곤..좀 많이 먹나요?😅
앞으로 줄여나갈께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식단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