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갈릭버터
갈릭버터가 제일 맛있다길래 갈릭버터맛으로 구매했구요, 어제 오늘 2봉지 먹어서 4봉지밖에 안남았어요ㅠㅠ 앞으로 과자는 너다. 식감 좋고 맛도 넘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