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할까요?
월수금은 스피닝 40분 타는데 화복은 런데이로 달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홈트 3-40분 정도 하는게 더 나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원래는 스피닝 해도 근력운동 해줘야 하고, 달리기를 해도 근력운동 해줘야 하는게 맞아요.. 월수금 스피닝 하시면 화목은 근력운동 및 스트레칭 꼭 필수로 해주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