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구매
처음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이 높아 구매햇는데
지금은 식사 대용으로도 먹기 편하고 은근 든든하고 맛도 좋아서 꼬박꼬박 챙겨먹어요 최곤듯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