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좋아요
후기가 넘 좋아서 설마설마하고 샀는데..넘맛있구요..택배가 실수로 다른곳을 갔음에도 사후처리까지 다시 친절하게 해주셔서 역시 ~~~회원님들도 꼭 사서 드셔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