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가을벚꽃,만보걷기

고봉민김밥반줄
김치
신떡5개



엄마랑 바닷가한바꾸걷고
가을벚꽃이 팝콘처럼 폈길래 찍어봤어용
봄 벚꽃이랑 느낌은 다르지만
꽃은 다 이뻐용♡♡♡

만보걷기1회성공!!
우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가을 벚꽃??저도 처음인데..이런게 있군요~이뻐요^^ 새로운것을 알게되서 좋네요
와 가을벚꽃이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벚꽃은 다 예쁜가봐요❣
당첨대기중인로또 진해에만 있다죵^.~
한줄은 배터져요ㅋㅋㅋ
가을벚꽃이라니 처음봐요!! 김밥이 고작 6개라니!! 너무적은거아닙니까 ㅠㅠ
봄스2017 진해에서 시험재배?그런거
하고있어요^^
사시사철 벚꽃을 볼수있게~~
봄에만 보면 아쉬우니까~~
가을벚꽃이 예쁘네요♡
몰랐어요 가을에도 피는 벚꽃이 있군요~^^
왕고정 넹~~~♡♡♡
사진보구 힐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