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공체
아놔~토요일 까지는 정신줄 잘잡고있다가
일요일에 망했어요ㅋㅋ다시56.4ㅋㅋㅋ
젠장 열심히 하다보면 다시 내려가겠죠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원래 주말이 다 그렇죠뭐~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주말에 망한 케이스 ㅎㅎ 오늘부터 다시 함 되요!! 우린 잘 할수 있어요!! 홧팅!!
바라고바라는 그러게요 운동량은 지금도충분해보여요 ㅋㅋ
나의리즈님 같이 화이팅해요~^^!!
글쵸 바닐라님이나 저나 운동량보담...
식이에 좀 더 신경쓰면 가능할꺼에요~~!!
저도 지난주완전 망했어요. 남은 연말까지 정신차리려구요. 화이팅~!!
바라고바라는 ㅋㅋ마자요 언니!구라인거같아요 ㅋ저도 그냥유산소할때랑 찌는건똑같아요 근데 근육이 많으니까 몸무게는 올라가도 옷은 다 맞더라고요 ㅋㅋ저도 연말까지 52키로 만들려고하는데 될랑가 몰겠어요 ㅋㅋ같이 화이팅 해요~!!^^
저는 57.5에요..
이건 뭐
근육이 많음 살이 덜찐다는것도 구라인듯~~
최고를 경신하고
정신줄 붙잡고 연말까지 5키로 책임감량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