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2일공체,아침,목표!!!
공체 60.4
불금,불토를 달린거에비하면 찌매밖에 안오름ㅋㅋ

아침
어제 못먹은 사과,배추출기한접시
믹스커피,식빵두장ㅡ캐나다산 최고급유기농밀가루 로 만들었다나뭐라나 ㅋㅋ
일반 식빵하고 맛의 차원이 다르긴하네요ㅋㅋㅋ
🍂이번주목표
🦁음주 주2회
🦁등산 주3회
🦁홈트 주4회
🦁만보 주5회
요렇게 세워 보아요~~
매주 미션실패만 하고있어요ㅠㅠ
요번주는 모두성공할꺼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 식빵 맛이 궁금하네용ㅋㅋㅋ
이번주 목표 모두 성공합시다~!
봄스2017 가즈아~~!!!
달려달려~~!!!
만보랑 홈트1회씩 성공!!!
🤗🤗
미션 모두 성공! 가즈아~~🏃♀️🏃♀️🏃♀️
ㅎㅎㅎ
저두 함께 가즈아~~~🏃♀️🏃♀️🏃♀️
왕고정 히히~~
비싼값을 했어요^^
우왕! 최고급유기농밀가루라니!!! 맛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