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작하는데 막막하네요..
막막합니다.. 현재 고딩이고 52키론데 43까진 빼고싶거든요.. 너무 무리인가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넉넉하게 6개월은 잡으셔야 하지 않을까요?단기간에 빼면 그 만큼 요요는 빨리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