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대박이에용
별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요^*^ 똥글똥글 작아서 샐러드에 넣어서 먹기 딱 입니당. 자색고구마는 가루 떨어진다고 별로라는 분도 있던데 전 자색이 훨씬 맛있어요. 헤헤 재구매의사 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