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단 봐주세요!
24살 남자구요. 키는 180 몸무게는 71 입니다. 운동은 매일 30~1시간씩 하고있습니다.
점심으로 매일
닭가슴살스테이크(100그램) 양파절반 버섯하나 삶은계란2알 혹은 찐옥수수1개 먹는데, 이정도 식단이면 단백질 섭취 혹은 다이어트에 도움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