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일반 제과점 빵에 익숙해져 있어서 처음에는 약간 거부감이 있었는데, 먹다보니 담백하고 고소해서 훨씬 더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저는 얼려 두었다가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데 따뜻할 때 먹으면 훨씬 더 맛있는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