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긴한데요
컵라면에 비해 비싼데요
보존수만 버려서 행구고 소스뿌려 물넣고 먹으니 조리법이 간단해서 좋구요
곤약 냄새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안나고,식감도 좋아요
칼로리가 낮은데, 한개로만 전혀 포만감이 느껴지지 않으니 밥먹고 간식처럼 드시기 좋은 양이예요
양이 진짜적어요
배부르게 먹으려면 3개는 먹어야 라면 1개같은 양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