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강추
떡좋아하는데..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하나씩 꺼내먹어도 될껏같고..
아침대용으로 딱 더군다나..
현미떡이라 너무 좋네요.
전 갠적으로..아무것도 안든 떡이 젤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