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일 마무리


오늘은 퇴근하고 PT받고 런닝40분했어요
너무 허기져서 흡입..ㅎㅎ
애들 데꼬 와선 지쳐서 잠깐 잠 들었네요
허벅지랑 엉덩이에 근육통이 ㅋ
지방아 떨어져랑~
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우와 피티.. 정말 힘든 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