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구성도좋아요~
우선 야채도 신선하고 양도많네요~
배송전에는 샐러디에서 샐러드사먹었었는데, 양은 여기서 주문한게 더 많은것같아요.
다만 구성이 쪼끔 아쉽긴합니다ㅜ 먹다보면 질리는느낌... 채소 종류가 좀 더 다양하면 좋을것같아요~
샐러드 우선 5일치 주문했었는데, 점점 허기져서 추가주문은 도시락으로 했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