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9일공체,아침
공체 59.6
냐하하하~~😁😁
확실히 적게 먹으니 쑥~~!!!

아침
우유
사과쨈토스트
노란콩,샐러리,사과,마요네즈조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랑 공체가 같네요^^ 맞아요 적게 먹으면 체중은 빠지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갑작이 과식하면 도루묵 ㅎㅎ
innerpeacebbb 히히
아침만ㅋㅋ
이미 폐인ㅠㅠ
건강한 식단 굿굿~👏👏👏
당첨대기중인로또 감사용♡
두부만드는콩이요~
그냥 고소고소 해요^^
다시 50대로! 축하드려여 ~~! 맛나보이는 샐러드네요 노란콩은 무슨맛인가요?ㅋㅋㅋ
손톱가는고냥a ㅋㅋ
날도 꾸물하고
뭘 먹어볼까낭?
😋😋
^-^ 튜카튜카~~^^
자아~~ 건강한 점심쥰비 ㅋㅋ
봄스2017 건강한세끼!!!
아자아자♡♡
어제 벌 심하게 받으셔서 ㅜㅜ 힘드셨겠지만~ 체중이 보답해주네요~^^
오늘은 건강한 세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