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
배고파서 새벽에 깼다. 좀만 더 버텨보자. 나이먹으니 살빠지는게 더디지만 그래도 잘 견뎌내보자 ! 꾸 !!! 준!!! 히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