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합니다,,
11월9일부터 3만원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뜬거 못보고
8일날 3만원이상 구매해버렸는데요ㅜㅜㅜㅜㅜㅜㅜ
만두 하나 더주시면 안되는거겠죠..?흑흑 ㅠㅠ
안되는거겠죠 죄송합니다ㅠ ㅠ
괜히 아쉬운마음에 글써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꺅 감사합니다!!!!♡♡♡♡♡다음에도 구매각입니다 !!!!
꾸준히 살게욤 많이파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주신 주문건 포장이 되었으나 바로 찾을수 있어서
서비스 만두 넣어드렸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