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됩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ㅎ
딱 봐도 건강해 보이는 빵이네요~^^
지인이 부탁해서 통밀당에서 직배송 시킨것도 있는데..
그건 여적 배송중;;;하루 먼저 주문했는데..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