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만족합니다!
식사도 주문한지 이틀만에 왔구요 일단 회사에서 점심 너무 든든하게 먹으면 소화 안되고 그랬는데 다이어트를 떠나서 양이 적당하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