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양이 생각보단 적어요
다이어트할려면 뭐 이정도 먹는다니까
그러려니하고 먹었어요
양이 적어도 만족한건 맛있다는거~!
늘어난 제 위장이 문제니까
적응해야겠죠 아무튼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