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는 사랑입니당ㅎㅎ
포장이 부피가 크게해서 만들어져 나왓긴한데 그래도 미주라는 역시 굿입니당 ㅎㅎ 질소가 3/1을 가득차잇지만 ㅎㅎ 다먹으면 또 시켜먹을거같아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