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당줄이기 34일차 성공!









7시 42분과 47분에 먹은건 단백질쉐이크로 만든 빵입니다 ㅎㅎ 밀가루 안들어가고 쉐이크, 계란, 우유만 들어갔어요 ㅎㅎ
9시 10분에 마신건 운동 후 마신 쉐이크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