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
![[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https://data.0app0.com/diet/Board/3820/wm_3819341_1541492708_1.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https://data.0app0.com/diet/Board/3820/wm_3819341_1541492708_2.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https://data.0app0.com/diet/Board/3820/wm_3819341_1541492708_3.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https://data.0app0.com/diet/Board/3820/wm_3819341_1541492708_4.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https://data.0app0.com/diet/Board/3820/wm_3819341_1541492708_5.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5일차(11/5)](https://data.0app0.com/diet/Board/3820/wm_3819341_1541492708_6.jpg)
저녁 퇴근하기전까지 잘 지키다가..
신랑 김밥을 싸주면서 저도 반줄을 흡입했네요..^^;,
참아야 하는데.. 왜이렇게 무너지는지..ㅠㅠ
오늘 비포에프터에 인터뷰하신 다신10기분의 사진을 보고
다시 자극받고 맘을 잡아봅니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별을스치는바람 하루 칼로리가 800칼로리를 넘으면 안됐는데..
김밥으로 인해 조금 넘어버렸어요..
김밥은 조금만 먹는다고 해도.. 칼로리가..높네요ㅠㅠ
소화가 안되서 자기전 맨손 줄넘기를 좀더 했어요~
가족 식사 챙겨주다보면 유혹에 벗어나기가 어려운것 같아요. 그래도 김밥까지 섭취칼로리를 안넘기지 않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