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과자..그것은 사랑...
과자 디저트 엄청 좋아하는데.. 계속 꾹꾹 참다보면 한번씩 터지더라구용...
양심에 가책 덜 느낄 수 있는데 심지어 맛도 좋구..ㅠㅠㅠ
특히 모카랑 허니 맛.. 친구도 그냥 과자같다고 좋아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