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제가 다이어트 음식같은거 잘 질려하는데 요건 너무 맛있네요ㅠㅠ 냉동실 넣어놨다가 전자렌지레 40초? 정도만 데워먹어도 너무쫄깃하고 맛있어요!오래 데우니 떡이 터져서 안에 내용물이 다 새더라구요ㅠㅠㅋㅋ 그래도 맛은있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