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식다욧

저녁에 두끼에서 많이 먹으려고 점심과 오후간식을 조금만먹음
오늘의 목표칼로리 1500
약간 초과한 1700칼로리정도 섭취
그래도 폭식은 하지않았다.
콜라는 안마시기로 작심하고갔으나... 콜라두잔 흡입...ㅠ
탄산은 마시지 않도록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