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맛 짱!!
칼로리가 너무 적어서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먹고나도 믿기지가 않네요ㅋㅋ 너무 맛있고 국물이있어 곤약 좀 비린것도 안느껴지고 포만감있고 너무 좋아요! 가격이 있어서 그렇지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