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날 수요일 - 하루종일 외출



오늘 10월의 마지막날이라
왠지 맥주 일잔 하고싶지만
내일 11월 첫날인데
첫날부터 체중 올라가면 급우울할 것 같아
참기로합니다..ㅎㅎ
오늘 하루종일 밖에 있어서
빵과 커피 많이 마셨어요.
집에 오는길에 아파트 장이라
묵국수 사다 간단히 저녁 끝냅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인삼거북이 ㅋㅋ 내일은 11월 첫날이니까여
잘하셨네요
전 내일부터 ㅋㅋ
sky바닐라 내일은 11월 첫날이니까요~!!
묵 맛있어보여요~^^내일부터 다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