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화요일

칼로리는 낮은데 저녁 왕만두가 안타까운 식단이요ㅋ
오늘은 푸성귀가 없네요~ 샐러드는 하루 걸러 먹는 느낌;;;
오이라도 씹을껄 그랬나봐요
오늘은 추워서 국물이 땡기네요
차라도 많이 마셔야겠어요~
다이어터의 적! 감기 조심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 맛있어 보이는 식사네요
운동 열심히 하셨으니 왕만두는 금방 소화돼버렸을거에요ㅋㅋㅋ
따뜻한 차 마시면서 감기 대비!💪😚
손톱가는고냥a 네~~♡
오늘 아침까지 힘을 발휘하고 있어요~ㅋ 아침밥을 참을 수 있는 만족감~ㅎ 공체는 내일 재기로~ㅎㅎ
tiktakto**** 된장찌개 국물은 한번 떠먹고 참아졌어요 밥없이 먹으니 짜서ㅋㅋㅋ
써놓고 보니 운동 많이하는 것 처럼 보이네요 히힛~ 칼로리 소비는 높지않은뎅~
왕고정 다욧에도 좋은데다가 냉동해도 무난한지라 ㅋㅋㅋ
손톱가는고냥a 미역국도좋지요♥
즹짜 칼로리라는게 신기한 ㅋㅋㅋ
그래도 어제의 왕만두는 몇일간 힘을발휘하여
식단에 고민을주겠죠.
먹을까 먹지말까 ^-^
그렇게 저희 조금씩 달라지자구요 ㅎㅎ
왕고정 저도 다시 미역국 사골국처럼 끓여서 냉동해야하나 고민듕 ㅋㅋㅋ
어머!두부된장찌게 완전 맛나보여요!운동도 쵝오👍👍👍
봄스2017 으아~ 낼은 콩나물국을 끓여야겠어요~~~
왕고정 그쵸~ 오뎅국물 ㅜㅜ 핑거루트차, 캐모마일차 마시며 이건 오뎅국물이라고 암시를 걸어보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