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상태가 엉망이에요!
세번째 주문인데 이번은 상태 왜이러나요
아홉개중 네개가 다 뭉드러져서 왓네요
샌드위치용으로 주문한건데 아예 사용을 못하겠는데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배송중에 상자가 험하게 다뤄진 것 같아요.
같은 내용으로 남겨주신 문의글에 처리내용에대해 안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