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적당한 가격에 골고루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일주일 다 되가는데 다 먹고나면 제 입맛에 더 맞았던 도시락만 시켜 먹을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는 도시락이랑 따로 멸치나 검은콩 반찬을 두고 같이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