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물 생각보다 든든하네요~
물에 타보니 향은 팥인데 맛은 숭늉과 더 비슷해요 목넘김도 숭늉과비슷해요 (물같지않고 무거운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포만감이 어느정도있네요! 국산팥이라 비싼거겠지요ㅠㅠ? 하루한포만 복용해야겠어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