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굶지않고 잘먹고 다닙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수험생인데 굶기지 않아 맘이 편합니다. 맞벌이라 출근하기 바빠 챙겨주지 못했는데 다이어트도 되고 일석이조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