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굿
시켜먹는 도시락 첨이라 반신반의했는데 신선하고 넘 좋더라구요. 일단 맛있어서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 5개 시켜서 저녁마다 먹었는데 5일째까진 괜찮았어요. 담에 또 시켜먹으려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